블로그 페이스북
  ID저장
 
회원가입 I 아이디/비밀번호찾기
관련분류 : 여행/요리 / 요리
샐러드
크게보기 l 차례보기
ㆍ저 자 엘레나 발라쇼바
ㆍ역 자 김소영
ㆍ구 분 번역서
ㆍ발행일 2011년 09월 01일
ㆍ정 가 15,800원
ㆍ페이지 320 페이지
ㆍISBN 978-89-6053-208-3
ㆍ판형 185×225
ㆍ출판사 마로니에북스



건강식단에서 빼놓을 수 없는 최상의 레시피, 샐러드!




이 책은 건강식을 원하는 사람들에게 꼭 필요한 샐러드 레시피 모음집이다. 동물성 단백질로 편중된 식단과 성인병 발병률의 급격한 증가가 이제는 사회적인 문제로까지 대두되고 있다. 영양 전문가들은 채소와 과일을 매일 꾸준히 섭취할 것을 권장하고 있지만 바쁜 생활 속에서 일일이 신경 쓰기란 쉽지 않은 일이다. 식사 외에 따로 챙겨먹기가 번거롭다면 끼니마다 각종 샐러드 요리를 곁들이는 것으로 건강관리를 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몸이 무겁고 입맛이 없을 때, 맛있는 샐러드로 에너지를 재충전 해보자.

그런데 우리가 잘 알고 즐겨 먹는 샐러드 종류는 과연 몇 가지나 될까? 맛있고 색다른 샐러드를 원하는 사람들에겐 좀 더 참신한 자극이 필요하다. 그렇다면 바로 이 책에 주목하자. 이곳에는 전채요리뿐만 아니라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샐러드 레시피들이 130여 가지 이상 담겨 있다. 특색 있는 재료와 요리법으로 나만의 샐러드를 만들어 친구들에게도 대접해보자. 풍부한 맛과 영양이 가득한 샐러드와 함께 어느새 몸도 마음도 한층 건강해진 자신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지은이 | 엘레나 발라쇼바(ELENA BALASHOVA)
호주 출신의 셰프이자 레시피 디자이너이다. 엘레나가 멜버른에서 일하며 경험을 쌓았던 시절은 호주의 현대 요리가 탄생하던 흥미진진한 때이기도 했다. 아시아와 유럽 각지를 여행한 후 멜버른으로 돌아와 현재는 세계의 퓨전 요리를 스페셜티로 하는 케이터링 사업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며 요리인으로서의 삶을 이어가고 있다.

옮긴이 | 김소영
서울대학교에서 식품영양학과 경영학을 전공하고, 대한항공 기내식 사업본부에서 세계의 '식(食)' 경험을 '업(業)'으로 즐겼다. 이후 미국 코넬대의 호텔 스쿨에서 Hospitality Management로 석사 학위를 받았다. 현재는 서울대학교에서 강사 겸 연구원으로 재직중이며, F&B Consultant로도 활동하면서 활발한 '음(飮)'과 '식(食)' 사랑을 실천하고 있다.
 
 
 
회사소개 오시는길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