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페이스북
  ID저장
 
회원가입 I 아이디/비밀번호찾기
관련분류 : 사진/영화 / 건축
The Photography Book(포토북)
크게보기 l
ㆍ저 자 PHAIDON
ㆍ역 자 안혜영
ㆍ구 분 번역서
ㆍ발행일 2010년 01월 10일
ㆍ정 가 32,000원
ㆍ페이지 512 페이지
ㆍISBN 978-89-6053-083-6
ㆍ판형 210×245
ㆍ출판사 마로니에북스
패션, 미술, 사진 등 여러 예술장르를 아우르는 PHAIDON의 시리즈는 화려하고 큼직한 컬러도판으로 깔끔하게 편집된 500페이지 분량의 예술서이다. 각 장은 예술가와 그들에 관한 전문적이고 풍부한 내용과 엄선된 도판으로 구성되어 있다. 총 500명의 예술가들을 A부터 Z의 순서로 소개하고 있으며 다양한 예술분야의 흐름을 알기 쉽게 풀이하고 있다.


전 세계 베스트셀러 PHAIDON ARTBOOK
화려하고 큼직한 컬러도판과 엄선된 내용! 작가별로 쉽게 접근하는 일목요연한 전 세계 베스트셀러!
분야별로 엄선된 500인의 예술가 우리의 눈과 마음이 열리며 그들과의 소통이 시작된다!






『The Photography Book』은 일상의, 혹은 미지의 시간 속으로의 여행이며 우리에게 잘 알려졌거나 또는 실험적인 사진작가들이 포착한 세상의 모습이 담긴 책이다. 사진이 발명된 후 150년이라는 다소 짧은 역사 속에서 사진은 현재의 기록이라는 기능적인 수단에서 출발해 숱한 변화를 거치며 사진의 도상, 작가, 갤러리와 수집가들이 어우러져 예술의 한 장르로 자리 잡았다. 작가 이름을 알파벳 순서로 정리한 『The Photography Book』은 그들이 기록한 사건과 사람, 혹은 서정적인 자연의 모습, 역사적인 순간들, 스포츠, 야생 생물, 패션 등을 포괄적으로 다루고 있다. 그리고 각 작가들의 대표적인 이미지와 함께 우리의 일상에 영향을 끼친 사진의 이해를 돕기 위한 예술적 견지의 설명을 수록하고 있다. 작품을 소개한 본문 하단에 참조 항목을 두어 비슷한 시각을 지닌 작가, 혹은 같은 주제를 다른 견지에서 찍은 작가들 간의 비교를 용이하게 했다. 책 말미에는 사진의 이해를 높일 수 있는 기술적 용어의 설명과 사진 장르, 예술 운동에 관련한 용어 사전, 세계 각국의 대표적인 사진 전문 갤러리나 박물관에 대한 소개를 덧붙였다.
 
[옮긴이] 안혜영
유니버시티 서던 캘리포니아(USC)에서 미술사를 전공했다. 상하이 미술관의 인턴을 거쳐, 뉴욕 프랫 인스티튜트 대학원 과정에서 사진(MFA)을 전공했으며, 현재 뉴욕의 파슨스 디자인 스쿨에서 사진 전공으로 석사과정(MFA)에 재학중이다.

『유화 바이블』 『런던에서 꼭 봐야 할 100점의 명화』 『유럽 미술의 거장들』을 비롯한 미술 이론·실기 서적을 번역했다.
 
 
"마로니에북스 : 파이든아트북" 시리즈 도서는 총 4권 입니다.
- The Art Book(아트북)
- The Fashion Book(패션북)
- The 20th-Century Art Book(20세기 아트북)
- The Photography Book(포토북)
 
회사소개 오시는길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이메일주소무단수집거부 사이트맵 도움말